연예
임태경-쥬에, 미국에서 함께 찍은 사진보니… “연인 냄새 솔솔”
입력 2013-10-18 17:10  | 수정 2013-10-18 20:31
‘임태경 ‘쥬에

아름다운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뮤지컬 배우 임태경과 뮤지컬 배우 겸 가수 쥬에(Jouet)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됐습니다.

쥬에는 최근 자신의 SNS에 임태경과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9월 임태경의 첫 단독 투어 콘서트 ‘임태경 콘서트 미국 공연을 위해 샌프란시스코를 찾았을 당시의 모습. 사진 속 두 사람은 샌프란시스코의 유명 관광지인 골든게이드 베이크루즈 터미널을 배경으로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한 손으로 그늘을 만든 채 카메라를 바라보는 쥬에와 그의 뒤에 서서 은은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바라보는 임태경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한편 18일 한 연예 관계자는 한 매체에 임태경과 쥬에가 사랑을 키워가는 중이다”며 함께 공연 하면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현재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임태경-쥬에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임태경-쥬에 연인 냄새 솔솔” 임태경-쥬에 대박이네!” 임태경은 알겠는데 쥬에는 누구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날 포털사이트에는 임태경과 쥬에 뿐만 아니라, 유니클로 후리스, 김수경, 케이윌, 플레이오프 예매, 마녀, 동원 채용 등이 검색어에 올랐습니다.

[사진=쥬에 SNS]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