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서프라이즈 강태오, ‘출발 드림팀’으로 첫 예능나들이 ‘에이스 등극?’
입력 2013-10-18 09:16  | 수정 2013-10-18 10:04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인배우그룹 서프라이즈의 멤버 강태오가 KBS2 ‘출발 드림팀 시즌2를 통해 첫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10일 오전 신인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의 공식 트위터에는 존경하는 김동성 선배님과 인증샷! 이번 주 ‘출발 드림팀 많은 시청 부탁드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에는 ‘출발 드림팀 녹화 쉬는 시간 어깨동무를 하고 카메라를 향해 해맑게 웃고 있는 김동성과 강태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쇼트트랙 국가 대표 선수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김동성과 신인 배우 강태오의 만남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의 만남은 최근 논산에서 진행 된 ‘출발 드림팀에서 이루어졌다. 이날 촬영은 비가 오는 와중에도 많은 관람객들의 응원과 함께 화기애애하게 진행됐다. ‘출발 드림팀을 통해 예능에 첫 도전을 하게 된 강태오는 드림팀의 뉴 페이스로 출연,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하며 숨겨져 있던 운동신경을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MC를 맡은 이창명은 녹화장을 뛰어다니는 강태오를 향해 승부욕이 강하기로 소문난 아이돌 샤이니의 민호와 엠블랙의 이준이 생각난다며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인증샷을 함께 찍은 김동성 또한 신인 배우 강태오에 대해 최고의 에이스”라며 칭찬했다고.

신인배우그룹 서프라이즈의 멤버 강태오가 KBS2 ‘출발 드림팀 시즌2를 통해 첫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한편 예능에 첫 출연한 강태오의 활약은 오는 20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출발 드림팀 시즌2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