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이유, 하동균 발언에 팬들 의문 증폭! "설마 아니죠?"
입력 2013-10-16 22:46  | 수정 2013-10-16 22:49
‘아이유 ‘하동균

가수 아이유가 ‘자신을 힘들게 했던 남자로 가수 하동균을 지목했습니다.

16일 방송된 MBC 라디오 FM4U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에 출연한 아이유는 DJ 박경림으로부터 ‘가장 힘들게 했던 남자는 누구냐는 질문을 받고, 말이 끝나기가 무섭게 하동균이다”라고 답했습니다.

아이유는 지금까지 나를 가장 오래 봐온 사람이고, 하동균 덕분에 힘든 상황을 견디는 법을 알게 됐다”며 노래 못한다. 목소리도 이상하다. 그냥 의정부로 돌아가라는 독설을 들었다. 내가 그렇게 별로인가하는 생각을 했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아이유는 덧붙여 그래도 하동균은 가장 힘들 때, 확! 안아주며 울어도 된다고 위로해주는 가장 고마운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아이유는 최근 발표한 신곡 ‘분홍신에 대해 잘 안될줄 알았다”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아이유-하동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이유-하동균 오해하지 않게 해요 제발!” 아이유 하동균 엮고 싶지 않아요!” 아이유, 하동균 둘 사이에 무슨 일 있기에! 설마 우리가 상상하는 그런 사이는 아니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이 날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몬스터길들이기 퀴즈, 동호 유키스 탈퇴, 이민호, 맨오브스틸, 박신혜 등이 올랐습니다.

[사진=스타투데이]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