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랄라세션 해명 ‘동우 유키스 탈퇴
Mnet '슈퍼스타 K3' 우승자 출신 그룹 울랄라세션이 해체설에 대해 해명했습니다.
울랄라세션은 최근 진행된 KBS 2TV '힐링투어 야생의 발견' 녹화에 참여해 자신들을 둘러싼 해체설에 대해 입을 열었습니다.
이날 팀 막내 광선은 "지금껏 등산을 해본 적이 없다"는 군조와 "세상에서 등산이 제일 싫다"는 명훈을 이끌고 무등산 등산길에 오릅니다.
특히 녹화에 앞서 이번 여행을 '해체 여행'이라고 명명한 울랄라 세션은 이날 방송에서 해체설에 대한 진실과 함께 그들이 추억하는 영원한 리더 고 임윤택에 얽힌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울랄라세션 해명 소식에 네티즌들은 울랄라세션 해명, 뭐라 했길래?” 울랄라세션 해명, 빨리 그 방송 보고싶네요!” 울랄라세션 해명, 루머는 루머일 뿐! 그래도 너무 걱정된다” 동우 유키스 탈퇴 소식은 또 뭐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이 날 ‘동우 유키스 탈퇴 소식이 전해져 온라인상을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소속사 측은 16일 유키스 동호가 연예활동을 잠정적으로 중단한다”며 잠정적 연예계 활동 중단 소식을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유키스는 동호가 없는 빈자리의 부담을 가지면서도 예정대로 10월 말 한국에서 새로운 음반으로 컴백을 진행할 것으로 보입니다.
[사진=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