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그림, 애즈원 신곡 ‘우리 무슨 사이야?’ 뮤비서 여주로 열연
입력 2013-10-11 14:04  | 수정 2013-10-11 22:58
[MBN스타 박정선 기자] 애즈원이 소속사 브랜뉴뮤직의 공식 유튜브를 통해 타이틀곡 ‘우리무슨 사이야?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은 얼마전 발표한 싱글 ‘우리만 있어로 섹시한 매력을 선보였던 가수 김그림이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그림은 남자친구와 알콩달콩 데이트를 하는 사랑스러운 모습을 선보였다.

애즈원의 소속사인 브랜뉴뮤직은 애즈원이 싱글이 아닌 7년만에 앨범 형식으로 발표하는 새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우리 무슨 사이야?의 티저에 많은 관심을 보여줘 감사하다. 애즈원이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연하는 것보다 이 곡과 어울리는 청순하고 귀여운 여주인공의 이미지에 어울리는 배역을 물색하다 라이머 대표가 김그림 씨에게 전격 요청하면서 출연이 성사됐다”고 말했다.

이어 김그림 씨도 평소 존경해오던 애즈원 선배들의 7년만의 컴백 음반에 일조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라며 흔쾌히 이번 제안을 받아 들였다”고 전했다.

애즈원이 소속사 브랜뉴뮤직의 공식 유튜브를 통해 타이틀곡 ‘우리무슨 사이야?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한편 지난 2006년 발표한 정규 5집 이후 7년 만에 발표하는 애즈원의 새 미니앨범 ‘심플리 애즈원은 오는 15일 정오를 기점으로 전 음악사이트를 통해 전격 발매 된다.

박정선 기자 composer_js@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