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태원-강타, 스케쥴 문제로 ‘나 혼자 산다’ 임시 하차
입력 2013-10-01 19:31 
[MBN스타 금빛나 기자]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중인 김태원과 강타가 ‘무지개 모임을 잠시 빠진다.

MBC는 1일 부활의 리더로 활동 중인 김태원은 잠시 동안 기러기 아빠 생활을 청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가수로도 활동 중인 딸 서현이가 한국에서 생활하게 되며 두 사람이 함께 살기로 한 것. 뿐만 아니라 김태원은 현재 밴드 부활의 해외 공연 일정으로 한 달에 10일 이상 미국에 방문하는 바쁜 스케줄을 소화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결국 혼자 사는 일상을 보여 줘야하는 프로그램의 특성상 촬영에 무리가 따를 것으로 판단한 강타는 ‘붉은 방 독거 록커 생활을 잠시 동안 쉬기로 결정했다.

이에 대해 김태원 측 관계자는 김태원이 ‘나 혼자 산다의 초창기 멤버로서 프로그램에 애착이 많아 모임을 쉬게 된 것이 아쉽지만, 잠시 휴식 기간을 가지며 딸과 함께 오붓한 시간을 보낸 후 다시 돌아오겠다고 했다”고 전했다.

‘나 혼자 산다에 출연중인 김태원과 강타가 ‘무지개 모임을 잠시 빠진다. 사진=MBN스타 DB
강타 역시 최근 중국 예능 프로그램에 한국 대표 고정 멤버로 합류하게 되면서 한국과 중국을 오가는 스케줄로 ‘나 혼자 산다 일정을 동시에 소화하는데 어려움이 많다는 게 소속사 관계자의 전언이다. 또한 오랜만에 공개될 솔로 앨범 발매를 위해 마지막 박차를 가하고자 ‘나 혼자 산다 모임에 잠시 결석하기로 한 것.

강타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방송 최초로 ‘개 엄마라는 소탈한 모습을 공개하며 아이돌 시절과는 정반대의 이미지로 시청자들에게 다가왔다. 그는 이번 중국 활동과 2008년 이후 거의 6년 만에 공개될 솔로 앨범을 통해 한층 더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올 것을 약속하며 무지개 모임을 잠시 떠나는 것에 대한 아쉬움을 대신했다.

이들의 후임으로 방송인 전현무가 유력한 후보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대해 전현무의 소속사 관계자는 합류 가능성이 높은 건 사실이나 아직 결정된 것은 아무것도 없다”고 설명했다.

금빛나 기자 shinebitn917@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