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양동근 왕따 고백, "의자에 바늘을 놓기도…" 팬들 화들짝!
입력 2013-10-01 19:21 

‘양동근 왕따 고백

양동근이 왕따 경험을 고백해 화제입니다.

1일 오전 서울 압구정 CGV에서 열린 영화 `응징자` 제작보고회에는 신동엽 감독과 출연배우 주상욱, 양동근, 이태임이 참석했습니다.

제작보고회에서 양동근은 "중학교 때 왕따라는 개념이 없었다. 하지만 내가 연예인 활동을 했다는 것 때문에 안 좋은 시선이 있었다. 그래서 발표를 하려고 열심히 공부를 해도 무시하고 그랬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그는 "내 의자에 바늘을 놓기도 했다. 또 농구를 좋아해서 열심히 했는데 상대편이 일부러 공을 던져 맞기도 했다. 그게 왕따인지 몰랐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면서 그는 "이 영화를 통해 어렸을 때를 돌아보는 좋은 계기가 된 것 같다" 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양동근 왕따 고백에 네티즌들은 "양동근 왕따 고백, 어땠길래?" "양동근 왕따 고백, 예나 지금이나 왕따는 있었어!" "양동근 왕따 고백, 왕따 경험 누구나 있겠지!" 양동근 왕따 고백, 당시 너무 어려서 힘들었을 듯! 그래도 지금 멋지게 잘 자랐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영화 '응징자'는 20년 전 창식(양동근)으로부터 잊을 수 없는 상처를 받고 평생 그 안에 갇혀 살고 지내는 준석(주상욱)이 우연히 다시 만난 창식에게 과거에 하지 못한 응징을 하는 이야기입니다.

[사진=스타투데이]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