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종혁 소연 열애'
열애를 인정한 소연 오종혁이 3년 전 출연한 방송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티아라 소연은 2010년 12월 26일 방송된 청춘버라이어티 '꽃다발'에 클릭비 출신 가수 오종혁과 함께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소연은 14세부터 오종혁의 열혈 팬이었음을 고백하며 오종혁에 대한 사심을 드러냈습니다.
소연은 오종혁의 옆자리에 서달라는 MC 김용만의 말에 고개를 숙이고 두 손으로 볼을 감싸며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어 MC 김용만이 오종혁에게 "소연을 안아줘라"고 말하자 소연은 "어떡하냐"고 외쳤고 오종혁은 망설임 없이 소연을 과감하게 포옹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날 오종혁은 소연이 과거 용돈을 모아 클릭비 숙소에 가죽 소파를 선물한 것의 답례로 무릎을 꿇으며 로맨틱한 세레나데를 불러줬습니다.
한편 소연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 측은 9월26일 소연과 오종혁의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습니다.
소연 소속사 관계자는 이날 오전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오종혁과 소연이 열애 중인 사실이 맞다. 얼마 전 사귄지 1,000일이 돼 지인들과 파티를 가졌다"고 밝혔습니다.
소연 오종혁은 2010년 12월 28일부터 교제를 시작해 약 2년 9개월간 만남을 이어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소연 오종혁 열애 인정 소식에 네티즌들은 오종혁 소연 열애 인정, 결혼하는 거 아니야?” 오종혁 소연 열애 인정, 소문이 사실이구나” 오종혁 소연 열애 인정, 대박이네” 오종혁 소연 열애 인정하더니 정말 행복해보인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해당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