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이유 “톱10 진출 기뻐”…‘슈퍼스타K’ 정은우와 어떤 사이?
입력 2013-09-22 19:04 
[MBN스타 대중문화부] 가수 아이유가 Mnet ‘슈퍼스타K5 TOP10 합격자 정은우를 응원해 화제다.

정은우는 2009년 방송된 Mnet ‘슈퍼스타K 시즌 1에 출연해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음색과 청아한 목소리로 슈퍼위크에 진출한 바 있어 이번 시즌 출연과 동시에 많은 화제를 낳았다. 숙녀로 대변신한 비주얼은 물론 한층 더 진해진 음악적 깊이로 활약상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특히 정은우는 지역예선에서는 자작곡 ‘그래야 해요, 라이벌 미션에서는 김민지와 함께 ‘씨엔블루 – Im Sorry, 최종 아일랜드 미션에서는 ‘샵 –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을 선곡해 다양한 장르를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아이유는 ‘슈퍼스타K5 제작진을 통해 은우가 TOP10에 진출하게 되어 제가 다 기쁘네요”라며 앞으로도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정은우는 연습생 시절 당시 아이유 ‘너랑 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많은 화제를 낳았음은 물론, 투어 콘서트 때 함께 찍은 비하인드 사진도 공개돼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생방송까지 단 한 회만을 남겨둔 Mnet ‘슈퍼스타K5는 생방송에 진출하는 TOP10 중 2팀이 선공개 되면서 프로그램의 긴장감과 재미를 더하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