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 남성복 브랜드 로가디스는 최근 자사의 신제품 ‘스마트 슈트의 모델로 발탁된 배우 현빈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확인하기 위해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모바일 설문조사 전문회사 오픈서베이를 통해 실시한 조사는 만 26세~45세 직장인 남녀 5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설문 결과, 스마트 슈트를 착용하고 있는 현빈의 이미지를 보고 떠오르는 직업으로 철두철미한 계산에 익숙한 금융권 직장인이 30.6%의 선택을 받아 1위에 선정됐다. 이어 ‘호텔리어 등 서비스직 ‘해외 영업 등 영업직이 각각 27.6%, 16.6%로 뒤를 이었다.
제일모직 로가디스의 임영찬 팀장은 현빈을 모델로 선정한 데는 단순히 인기가 높았기 때문이 아니라 스마트라는 제품의 컨셉에 가장 부합했기 때문이다”라며 현빈의 젠틀 하면서도 활달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스타일과 기능성을 겸비한 스마트 슈트의 다양한 면모를 강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현빈은 72.6%라는 압도적인 지지로 강동원, 김남길, 정지훈 등을 제치고 최근 병영의 의무를 다한 남자 연예인 중 가장 왕성한 활동이 기대되는 스타로 선정됐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태리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