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가창력 전면에 내세웠다”…파이브돌스, 발라드곡 더블타이틀
입력 2013-09-17 12:07  | 수정 2013-09-17 13:52
[MBN스타 박정선 기자] 걸그룹 파이브돌스가 가창력을 전면에 내세웠다.

파이브돌스의 미니앨범 ‘퍼스트 러브(First Love) 음원이 17일 정오 모든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발라드 곡인 ‘사랑한다? 안한다!와 ‘사기쳤어 2곡을 더블타이틀로 내세우며 아이돌로서는 이례적인 행보를 걷고 있다.

‘사랑한다? 안한다!가 짝사랑하는 소녀의 감성을 가사로 풀어낸 어쿠스틱 기타, 피아노의 언플러그드 사운드의 곡이라면 ‘사기쳤어는 미디움 템포의 발라드로 밝은 멜로디 뒤에 숨겨진 슬픈 가사가 매력적인 곡이다.

파이브돌스는 이번 앨범을 통해 아이돌 그룹의 이미지보다는 가창력을 선보이며 실력적으로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고, 완성도도 높은 앨범”이라며 신인다운 당찬 포부를 전했다.

걸그룹 파이브돌스가 가창력을 전면에 내세웠다.
한편 파이브돌스는 지난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서 신곡 ‘사랑한다? 안한다! 컴백무대를 가졌고 안정된 보컬실력과 새롭게 변신한 소녀이미지로 호평을 받았다.

또 내일 17일 미니앨범 ‘퍼스트 러브 공개와 더불어 ‘사랑한다? 안한다! 재편집 작업을 거친 뮤직비디오와 ‘사기쳤어의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된다.

박정선 기자 composer_js@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