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내일 최저 서울 4도, 전주 5도, 대구는 6도
입력 2006-11-24 17:30  | 수정 2006-11-24 18:55
아직도 남부지역을 중심으로 바람이 강하게 부는 곳이 많습니다. 감기걸리지 않도록 퇴근길에 목을 따뜻하게 감싸시는 게 좋겠는데요. 내일은 바람도 잠잠해지고 전국이 맑아지겠습니다. 낮기온도 15도 안팎으로 오늘보다 기온이 오르겠습니다. 이렇게 평년수준을 웃도는 기온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주말사이 비가 지나가면서 기온이 떨어져 추워지겠습니다. 김장 안하신 분들 추워지기 전에 서둘러 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구름사진) 구름의 이동모습보시겠습니다. 서쪽에서 들어온 구름이 하늘을 가득 덮고 있습니다. 남부지역 하늘이 다소 흐린데요. 내일은 맑은 고기압의 영향을 받은 뒤 점차 그 가장자리에 들겠습니다.
(기상도) 자세한 지역별 내일 날씨입니다. 내일 전국이 맑겠습니다. 하지만 오후부터 구름이 점차 많아지겠고 제주지역은 밤부터 흐려지겠습니다. (최저) 내일 아침 오늘보다 조금 추워지겠습니다. 서울 4도, 전주 5도, 대구는 6도를 기록하겠는데요. (최고) 일교차가 커지면서 한 낮에는 오늘보다 기온이 1~2도 가량 오르겠습니다. 서울 14도, 전주 16도, 부산 17도 기록하겠습니다.
(주간날씨) 주간날씨 살펴보면 토요일인 내일은 맑겠지만 일요일 전국에 비소식이 있습니다. 이번 비는 다음 주 월요일까지 이어지겠는데요. 비가 그치고 난 후 기온이 떨어지면서 목요일 서울의 아침기온이 0도를 기록하겠습니다.
이어서 내일의 생활지수와 공항날씨입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