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추석 예능 ‘Mr 살림왕’, 남자들의 기상천외한 살림 대결
입력 2013-09-13 17:28 
[MBN스타 금빛나 기자] 엄마보다 요리 잘하는 아빠, 딸보다 깔끔한 아들, 새댁 뺨치는 싱글 자취남 등 ‘살림하는 남자들이 한곳에 모였다.
오는 18일 오전에 방송되는 MBC 추석특집 ‘Mr. 살림왕에는 MC 박수홍과 박은지를 비롯해 영화배우 서태화, 가수 브라이언, 젝스키스 김재덕, 전 쇼트트랙 선수 김동성, 만화가 김풍 등 8명의 살림남들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정리정돈만 해도 24시간이 모자라는 ‘24시간 정리남에서 부터, 고물을 모아 주방용품을 만드는 ‘살림형 맥가이버 등 나이불문, 직업불문 한 대한민국 최고의 살림 1인자들이 ‘Mr. 살림왕의 자리를 놓고 벌이는 치열한 대결이 펼쳐진다.
엄마보다 요리 잘하는 아빠, 딸보다 깔끔한 아들, 새댁 뺨치는 싱글 자취남 등 ‘살림하는 남자들이 한곳에 모였다.
전국 팔도의 살림남 8인으로 꼽힌 이들은 프로 주부도 어려워하는 가스레인지 기름때를 세제 없이 청소하기, 신문지로 묵은 창틀 먼지 제거하기 등 다양한 홈 케어 비법부터, 가정용 드라이어로 구겨진 자동차 범퍼를 말끔히 복원시키는 등의 기상천외한 노하우를 선보여 심사위원인 빅마마 이혜정, 살림의 여왕 이효재, 인테리어 디자이너 조희선을 놀라게 했다.

식기부터 드레스룸의 옷까지 무지갯빛으로 일렬 정리된 가수 브라이언 집은 공개와 동시에 전 출연진의 탄성을 자아냈다. 이외에도 1세대 아이돌계의 숨겨진 살림꾼, 김재덕의 주부급 살림철학을 직접 증언하기 위해 동거남 토니안이 깜짝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살림왕 자리를 놓고 벌이는 여덟 남자들의 대결은 오는 18일 오전 9시 30분 MBC 추석특집 ‘Mr. 살림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금빛나 기자 shinebitna917@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