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주상욱, ‘절친’ 인교진에 “우정출연 고맙다”
입력 2013-09-10 09:25 
배우 주상욱이 KBS2 월화극 '굿닥터(극본 박재범 연출 기민수)에 특별 출연하는 ‘절친 인교진과 훈훈한 우정을 과시했다.
주상욱은 10일 오전 자신의 공식 트위터에 교진아 고맙다~”라는 멘트와 함께 인교진과 함께한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는 장난스럽게 커피를 물고 있는 주상욱과 수트 입고 서 있는 인교진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사진 속 주상욱은 김도한의 의사가운을 입고 있지만 ‘굿 닥터 속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는 다르게 인교진 옆에서는 귀여운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친근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인교진은 ‘굿 닥터 12화 방송에서 곽지민의 남편으로 깜짝 등장할 예정이다.
같은 소속사 동료이자 평소 사적인 자리에서도 자주 어울릴 만큼 친분이 두터운 두 사람은 KBS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 ‘청춘불패 등 동반 출연을 통해 돈독한 우정을 보여주기도 했었다. 인교진은 평소 절친인 주상욱을 응원하기 위해 바쁜 촬영 스케줄이 있는 와중에도 흔쾌히 카메오로 출연에 응했으며 주상욱은 자신과 걸리는 씬이 아닌데도 인교진의 촬영장에 나타나 고마움을 표현했다는 후문.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주상욱 인교진 우정 포에버~”, 남격 볼 때에도 돈독해 보였는데~ 우정 오래가세요~!”, 두분 덕분에 오늘도 굿 닥터 본방사수 예약!”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별 출연을 통해 훈훈한 우정을 보여주고 있는 주상욱과 인교진의 모습은 '굿 닥터 12화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kiki2022@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