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유럽, 북미시장에 이어 세계 최대 TV시장인 중국에서도 외국산 브랜드 가운데 매출 점유율 1위를 차지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지난 2분기 중국 TV시장에서 3.8%의 점유율로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이같은 점유율은 1분기 보다 1% 포인트, 지난해 같은 기간 보다 두배 늘어난 수치입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는 지난 2분기 중국 TV시장에서 3.8%의 점유율로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이같은 점유율은 1분기 보다 1% 포인트, 지난해 같은 기간 보다 두배 늘어난 수치입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