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경영어록 시간입니다.
오늘은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을 꾸준히 높이고 있는 아우디 코리아의 손을래 회장을 만나보겠습니다.
손 회장은 스스로 일류가 되기 위해 직원간 뿐만 아니라 외부와도 커뮤니케이션을 활발하게 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직접 들어보시겠습니다.
인터뷰 : 손을래 / 아우디 코리아 회장
-"저는 직원들에게 항상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라고 강조합니다.
고객 만족을 위해서는 저희들 스스로가 일류가 되어야 일류 제품을 다룰 수 있는 자격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희가 취급하는 제품이 세계 일류에 속하기 때문에 저희 스스로도 일류가 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일류가 되기 위해서는 직원간의 커뮤니케이션과 대외적인 커뮤니케이션 모두 활발하게 이뤄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또 커뮤니케이션을 활발하게 하기 위해 리더쉽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리더쉽이라고 하면 흔히 리더의 덕목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하부 직원들도 자기 자신을 리드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스스로 자기 자신을 리드할 수 있는 트레이닝을 하라고 강조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우리들이 업무 뿐만 아니라 복장과 에티켓, 행동 등 모든 것이 일류가 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기 위해 또 상호간의 커뮤니케이션을 계속해야 한다고 강조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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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을 꾸준히 높이고 있는 아우디 코리아의 손을래 회장을 만나보겠습니다.
손 회장은 스스로 일류가 되기 위해 직원간 뿐만 아니라 외부와도 커뮤니케이션을 활발하게 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직접 들어보시겠습니다.
인터뷰 : 손을래 / 아우디 코리아 회장
-"저는 직원들에게 항상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라고 강조합니다.
고객 만족을 위해서는 저희들 스스로가 일류가 되어야 일류 제품을 다룰 수 있는 자격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희가 취급하는 제품이 세계 일류에 속하기 때문에 저희 스스로도 일류가 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일류가 되기 위해서는 직원간의 커뮤니케이션과 대외적인 커뮤니케이션 모두 활발하게 이뤄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또 커뮤니케이션을 활발하게 하기 위해 리더쉽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리더쉽이라고 하면 흔히 리더의 덕목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하부 직원들도 자기 자신을 리드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스스로 자기 자신을 리드할 수 있는 트레이닝을 하라고 강조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우리들이 업무 뿐만 아니라 복장과 에티켓, 행동 등 모든 것이 일류가 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기 위해 또 상호간의 커뮤니케이션을 계속해야 한다고 강조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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