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가 부동산 매물광고 상품 가격을 대폭 내리고 기간정액제 광고상품을 폐지하기로 했습니다.
4일 네이버 부동산 서비스를 담당하는 네이버비즈니스플랫폼(NBP)은 한국공인중개사협회와 협의해 10월 1일부터 프리미엄 확인매물 광고를 포함해 전체 매물광고 상품의 가격을 50% 낮추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조치는 내년 5월 서비스 개편 때까지 한시적으로 이뤄지고 서비스 개편 후에는 네이버가 직접 영업하는 매물광고 상품을 부동산 정보 전문 회사들의 매물 정보로 대체할 예정입니다.
또 부동산 업체가 프리미엄 확인매물 상품을 구매해야 노출이 가능했던 '프로필배너' 공간도 서비스 개편후에는 공인중개사들에게 전면 무료로 개방됩니다.
4일 네이버 부동산 서비스를 담당하는 네이버비즈니스플랫폼(NBP)은 한국공인중개사협회와 협의해 10월 1일부터 프리미엄 확인매물 광고를 포함해 전체 매물광고 상품의 가격을 50% 낮추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조치는 내년 5월 서비스 개편 때까지 한시적으로 이뤄지고 서비스 개편 후에는 네이버가 직접 영업하는 매물광고 상품을 부동산 정보 전문 회사들의 매물 정보로 대체할 예정입니다.
또 부동산 업체가 프리미엄 확인매물 상품을 구매해야 노출이 가능했던 '프로필배너' 공간도 서비스 개편후에는 공인중개사들에게 전면 무료로 개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