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효리, 이상순 결혼 전 스케치북 프러포즈 "결혼해줄래?"
입력 2013-09-04 08:33 

‘이효리 이상순 결혼, 이효리 스케치북 프러포즈

가수 이효리가 남편 이상순에게 프러포즈를 했습니다.

이효리는 3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이효리의 X언니'에서 이상순에게 스케치북으로 자신의 마음을 담아 프러포즈를 했습니다.

이날 이효리는 그룹 스피카와 함께 이상순을 위한 프러포즈를 준비했습니다.

이효리는 "최근 상순 오빠가 나에게 프러포즈를 했다. 나도 프러포즈를 하고 싶다"며 스피카에게 'All you need is love'를 직접 불러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이어 이효리는 스케치북에 "오빠 깜짝 놀랐지? 이런 거 부끄럽지만 한 번 해볼게. 처음 같이 올려다보던 저 달빛 기억나? 나중에 제주에서 결혼하자 했던 약속 기억나? 그 약속 지킬 수 있게 해줄 거지? 나랑 결혼해줄래? Yes라면 Kiss me"라는 글을 적었습니다.

이효리의 프러포즈에 감동한 이상순은 이효리에게 다가가 키스를 건넸고, 이효리는 "내가 왜 이렇게 눈물이 나지"라며 눈물을 흘렸습니다.

이효리 이상순 스케치북 프러포즈에 네티즌들은 이효리 이상순 결혼도 아름답고 프러포즈도 아름답다” 이효리 이상순 너무 예쁜 커플” 이효리 이상순 프러포즈 결혼 정말 당분간 따라올 자 없을 듯” 이효리 이상순 결혼 전 스케치북 프러포즈 한편의 동화를 보는 듯 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이효리와 이상순은 지난 1일 오후 제주도 애월읍에 위치한 별장에서 가족과 지인 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 '하우스 웨딩'을 치렀습니다.

[사진 = 해당 영상 캡처]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