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희철 “사생팬 붙어다니는데…난리를 쳐야하나?”
입력 2013-09-01 23:25 
[MBN스타 대중문화부]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사생팬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달 31일 김희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직도 나한테 사생팬들이 붙어다닌다”며 고충을 토로했다.
이어 그는 기분이 몹시 좋을 때인데 이걸 쿨하게 넘겨야 하는지 아니면 난리를 쳐야하는지. 내가 착해졌나보다”라며 글을 올렸다.
앞서 김희철은 공익근무로 군 복무 중이던 지난해 7월 자신의 SNS를 통해 사생팬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그는 집 앞도, 구청 앞도 쫓아오지 마세요. 서른 살 먹고 좀 착해졌나 했는데 난 안되나 봐요. 교통사고 후유증이 아직도 남아있는데 매번 목숨 걸고 도망가듯 운전하는 거 무섭습니다. 실망을 한다 해도, 배부른 줄 알아야 해도 전 목숨이 하나라 안 되겠네요. 이해심 부족한 제 탓입니다”라며 불편함을 드러냈다.
이어 김희철은 잘 모르는 외국 친구들한테 웃으면서 돈 뺐지 마요, 아저씨들. 웃으면서 애들 등 쳐먹는 거 양아치 같으니까. 이 글을 마지막으로 이런 피해자가 또 나오지 않았으면 합니다”라며 사생팬을 태우는 택시기사에게도 일침을 가한 바 있다.
김희철 사생팬,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사생팬에 대해 언급했다. 사진= MBN스타 DB
한편 김희철은 지난달 30일 서울 성동구청에서 공익근무를 마치고 소집 해제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