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런치송 프로젝트 티저 공개, 신승훈-길-김형석 등 칭찬일색
입력 2013-08-30 16:37 
[MBN스타 박정선 기자] 가수 패티김을 시작으로 신승훈, 작곡가 김형석, 김현철, 정지찬, 길, 강타, 노을, 로이킴 등 많은 가수들이 극찬한 작곡가 권태은의 ‘런치송 프로젝트 티저가 공개됐다.
작곡가이자 싱어송라이터인 권태은의 1인 프로젝트 그룹 런치송 프로젝트는 두 번째 앨범 ‘어쿠스틱 스토리(Acoustic Story)의 타이틀곡 ‘가족의 힘의 티저 영상을 30일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는 여러 음악 관계자들의 코멘트가 담겨 있다. 먼저 신승훈은 권태은 그는 음악을 잘 알고 표현하는 뮤지션이다”라고 극찬했으며, 작곡가 김형석은 이 노래 ‘가족의 힘을 통해 사랑하는 가족을 돌아봤으면…”이라고 했다.
또 리쌍의 길은 그의 음악은 쉴 틈없이 달려온 나에게 잠시 쉬어갈수 있는 휴식이 되어준다”고 표현했고 강타 역시 권태은이라는 뮤지션은 나에게 음악적 자극제이자 힐링”이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 외에도 패티김, 원모어찬스의 정지찬, 노을, 로이킴 등 음악 선후배들의 응원의 한마디가 종이에 적혀져 나온다.
작곡가 권태은은 평소 존경하고 좋아하는 음악 선후배들의 따뜻한 응원의 말이 힘이 된다”며 아날로그 감성이 담긴 이번 프로젝트 앨범을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가수 패티김을 시작으로 신승훈, 작곡가 김형석, 김현철, 정지찬, 길, 강타, 노을, 로이킴 등 많은 가수들이 극찬한 작곡가 권태은의 ‘런치송 프로젝트 티저가 공개됐다.
한편 런치송 프로젝트의 신곡 ‘가족의 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9월 4일 정오 주요 음악사이트에서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박정선 기자 composer_js@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