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라이온PC방, 지중해식 브런치 카페 프렌차이즈 까사밍고 런칭
입력 2013-08-27 09:46  | 수정 2013-08-27 09:49
PC방 전문 프렌차이즈 라이온 PC방이 카페 프렌차이즈 까사밍고(Casa Mingo)를 런칭합니다.

까사밍고는 건강하고 신선한 식재료 본연의 맛을 강조한 지중해식 브런치 카페입니다. 스페인, 이탈리아, 그리스, 모로코 등지의 지중해식 브런치는 건강식을 넘어 치유(Healing)식으로 최근 바쁜 현대인들에게 각광받고 있습니다. 까사밍고에서는 이탈리아 전통 샌드위치인 파니니와 스페인 전통 샌드위치인 보카디요 지중해식 샐러드, 담백한 베이커리와 치즈 등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건강한 지중해식 브런치 카페 까사밍고(Casa Mingo)는 정식 오픈과 함께 프렌차이즈 서울 Fall 박람회에 참가합니다. 9월 5~7일까지 열리는 제 36회 프렌차이즈 서울 Fall 코엑스 2013은 국내 프렌차이즈 업계와 같이 성장해온 최장수 창업 박람회로 프렌차이즈 아이템의 다변화를 확인 할 수 있으며 매년 5만 명 이상의 참관객을 유치해온 명실 공히 프렌차이즈 관련 국내 최고의 박람회입니다.



까사밍고는 지중해식 브런치에 걸맞은 ‘여유&자유를 제공할 수 있는 편안한 휴식 공간을 지향합니다. 인테리어도 이런 컨셉에 맞도록 원목을 사용해 산림 자원이 풍부한 유럽의 특성을 살렸으며, 원 포인트 컬러 인테리어를 통해 심플함을 강조했습니다. 특히 율동감이 느껴지는 그라나다 스타일의 패턴 디자인은 기존의 카페 인테리어와는 차별화된 독특한 얼반 스타일의 드라마틱한 감성을 연출해 시선을 끕니다.


또한, 작은 매장과 넓은 매장 공간의 크기에 상관없이 여유로운 느낌의 휴식 공간을 연출 할 수 있도록 각별히 신경 써 소규모 창업을 원하는 예비 창업자 들을 배려했습니다.

까사밍고 프렌차이즈를 런칭한 라이온PC방 관계자는 아름다운 경관 속에서 좋은 사람들과 커피와 음식을 나누며 느끼는 여유롭고 자유로운 그라나다 사람들의 일상생활을 국내에서도 맛볼 수 있게 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으로 건강한 지중해식 브런치 카페 프렌차이즈 까사밍고를 런칭했다”며 라이온PC방 프렌차이즈를 운영하며 얻은 신뢰 덕분에 벌써부터 많은 가맹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까사밍고에서는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 교육 과정을 제공합니다. 창업 아카데미, 바리스타 취미, 바리스타 전문가, 브런치 메뉴 총 4개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짧게는 2일부터 길게는 8주간의 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바리스타 관련 커리큘럼을 이수하게 되면 원두에 대한 이론부터, 에스프레소 실습 그리고 라떼아떼까지 배울 수 있습니다.

프렌차이즈 가맹 상담 및 교육 신청은 까사밍고(www.casamingo.co.kr)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