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내일 한 낮에는 전국이 최고15도
입력 2006-11-17 15:00  | 수정 2006-11-17 18:44
쌀쌀한 기운이 남아있긴 하지만 추위가 많이 수그러들었습니다. 서울은 아침보다 10도 가량 올랐습니다. 주말인 내일 기온이 더 오르면서 오늘보다도 덜 춥겠습니다. 오랜만에 찾아온 가을 날씨 즐기시는 것도 좋겠지만 화재사고는 조심하셔야겠습니다. 강원도지역 며칠째 건조함이 계속 되면서 오늘도 건조주의보가 발효중이고 경북과 경남지역으로도 건조주의보가 내려져있습니다. 실내습도조절 잘 하시기 바랍니다.
(구름사진) 구름의 이동모습보시겠습니다. 고기압의 영향권에서 전국이 맑은데요. 남쪽에서 약한 비구름이 조금씩 올라오고 있습니다. 오늘 밤 남해안 지역을 지나면서 약하게 영향을 주겠습니다.
(기상도) 자세한 지역별 내일 날씨입니다. 내일 가끔 구름 많겠지만 대체로 맑겠습니다. 하지만 남부지역은 다소 흐리고 남해안 지역으로 한 때 비도 내리겠습니다. (최저) 내일 아침 서울 2도를 비롯해 오늘보다 1~2도 정도 오르겠는데요. 남부지역으로는 5도 가량 오르는 곳도 있겠습니다.
(최고) 한 낮에는 전국이 15도 가까이 오르면서 추위가 완전히 수그러들겠습니다.
(주간날씨) 주간날씨 살펴보면 다음 주 기온이 꾸준히 오르면서 평년수준을 되찾겠습니다. 영하권을 기록하던 이번 주와 비교하면 기온이 5도 이상 오르는 셈인데요. 일요일 남부지역으로 약하게 내리는 비만 지나가면 당분간 비소식도 없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