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닷컴 MK스포츠 서민교 기자] 프로야구 KT 위즈는 지역 밀착 마케팅 ‘Lets make our team 시리즈의 일환으로 지난 21일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연고지 수원시 인계동 나혜석 거리에서 여름 맞이 썸머 페스티벌을 실시했다.
이번 썸머 페스티벌은 바캉스철에 여행을 떠나지 않아도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수원, 경기 지역 주민들을 위한 ‘도심 속 여름이야기 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나혜석 거리는 수원시에서 가장 유동 인구가 많은 곳 중 하나로, 이번 행사에도 1만 여명의 수원시민들이 참가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번 행사에서는 kt wiz 야구 체험존, kt wiz 플레이 존, 캐리커처 존 등 지역 주민들과의 밀착 프로그램 등으로 야구를 넘어 체험하는 야구 기회를 제공했다.
이외에도 kt wiz 레크리에이션과 치어리딩 퍼포먼스가 수원시민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고, 야구와 함께 여름 밤을 즐기는 자리가 됐다.
KT스포츠 권사일 사장은 더운 여름에 따로 피서지를 찾지 못한 수원 시민들과 함께 시원한 여름 밤을 보내는 행사를 진행하였으며 앞으로도 수원, 경기 지역에 야구 저변 확대를 위한 다양한 행사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min@maekyung.com]
이번 썸머 페스티벌은 바캉스철에 여행을 떠나지 않아도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수원, 경기 지역 주민들을 위한 ‘도심 속 여름이야기 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나혜석 거리는 수원시에서 가장 유동 인구가 많은 곳 중 하나로, 이번 행사에도 1만 여명의 수원시민들이 참가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화이팅을 외치는 KT 위즈 치어리더와 수원시민들. 사진=KT 위즈 제공 |
이외에도 kt wiz 레크리에이션과 치어리딩 퍼포먼스가 수원시민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고, 야구와 함께 여름 밤을 즐기는 자리가 됐다.
KT스포츠 권사일 사장은 더운 여름에 따로 피서지를 찾지 못한 수원 시민들과 함께 시원한 여름 밤을 보내는 행사를 진행하였으며 앞으로도 수원, 경기 지역에 야구 저변 확대를 위한 다양한 행사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min@mae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