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효리 `X언니` 화보 공개 그녀만의 섹시 카리스마
입력 2013-08-19 09:25 
케이블 채널 온스타일 '이효리의 X언니'에 출연중인 가수 이효리가 걸그룹 스피카가 함께 촬영한 화보 풀 버젼이 공개됐다.
‘이효리의 X 언니는 이효리가 후배 걸그룹 스피카에게 치열한 가요계에서 살아남는 비법을 전수한다는 콘셉트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에서 촬영현장이 공개된 매거진 퍼스트룩 화보가 19일 정식 공개된 것.
이 화보는 이효리가 비주얼 디렉터로 참여해, 스피카 멤버들의 이미지를 일일이 연구, 각 멤버마다 가장 어울리는 이미지로 변신시키고, 사진 촬영 포즈와 표정까지 세심히 신경써 완성된 것이다.
공개된 동반 화보 속의 이효리는 검붉은 컬러의 립스틱과 캣츠 아이 선글라스를 쓰고 강렬한 카리스마를 뽐내는 반면, 재치 넘치는 표정으로 천진난만한 모습으로 반전의 매력을 더했다.
특히, 이효리는 단독 화보에서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레오퍼드룩에 에스닉한 무드의 액세서리와 컬러풀한 메이크업으로 강렬함을 더했으며, 또 다른 화보 컷에서는 골드 체인이 인상적인 블랙 시스루 탑을 입고, 데뷔 15년 차의 내공이 느껴지는 독보적 ‘섹시 디바의 카리스마를 뿜어냈다.
또, 스피카 멤버들은 각 멤버의 개성을 살린 캐주얼함과 섹시함을 넘나드는 펑키 패션으로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망사 소재의 스타킹과 원피스, 배꼽이 보이는 크롭탑 등 세련되고 트렌디한 스타일의 의상으로 스피카만의 ‘엣지 넘치는 모습을 찾아내며, 스피카의 향후 성공 가능성을 높였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현우 기자 nobodyin@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