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밤 방송되는 SBS E! ‘K-STAR news의 랭킹쇼 ‘착하게살자에서는 ‘착한 화장발 부문 여성 스타 6인의 명단을 공개한다. 메이크업으로 무대 위에서 중무장 하는 랩퍼 CL은 메이크업으로 전혀 다른 사람이 되는 여성 스타 영예의 1위를 차지했다.
CL은 그녀만의 폭풍 랩 실력으로 대한민국 대표 지드래곤 옆에서도 절대 주눅들지 않는 카리스마를 보여줬다. 하지만 메이크업을 지운 CL의 민낯은 카리스마와는 거리가 먼 순둥이 페이스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화장을 지워도 굴욕 한 점 없는 완벽한 미모의 여자스타들과는 달리 이름표 없이는 동일인물이라고는 믿기 힘든 CL의 순박한 민낯이 공개된다. 카리스마 넘치는 나쁜 기지배에서 순둥이 동네 여동생 페이스까지 180도 다른 매력을 풍기는 CL의 메이크업이 눈길을 끈다.
제작진은 성형 없이 화장만으로 외모를 바꾸는 연예계 착한 화장발 스타들을 부러워할 여성 시청자들을 위해 유명 연예인들을 담당하는 강남의 한 메이크업 숍을 찾았다.
방송에서는 일반인 모델도 준 연예인 급으로 변신시키는 여성 연예인들의 시크릿 화장법이 대공개 되며, ‘소이현 핫핑크 립스틱 메이크업, 애프터스쿨의 ‘명품 다리 메이크업 방법도 파헤칠 예정이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kiki2022@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