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비즈니스 투데이
입력 2006-11-13 14:42  | 수정 2006-11-13 14:42
▶ 삼성전자, 히드로 신공항 모니터 공급
삼성전자는 2008년 완공되는 영국 히드로 신공항에 항공정보안내 모니터를 단독 공급하기로 했습니다.
삼성전자는 히드로 공항의 '터미널 5'에 46인치와 57인치 등 대형 모니터 1천300대를 독점 공급하게 됩니다.

▶ CJ 아태장애인 경기대회 후원
CJ가 제9회 아시아태평양장애인경기대회에 참가하는 한국 대표선수단에 5천만원 상당의 식품을 후원합니다.
CJ가 후원하는 물품은 햇반을 비롯해 김치와 고추장 등 7톤 무게 분량입니다.


▶ KTF, 모바일 입시정보 서비스
KTF가 대학입시 평가기관과 함께 대학 수학능력 시험일인 16일부터 모바일 입시정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요 서비스 내용은 개인별 수능채점과 전국 예상석차 산출, 대학별 예상 경쟁률, 합격자 발표 등입니다.

▶ 울트라에디션, 영국 최고제품 선정
삼성전자의 '울트라 에디션 6.9'가 영국 시장에서 휴대전화로는 유일하게 '2006 최고의 10대 제품'에 선정됐습니다.
영국 IT전문지 '스터프'는 "일반 휴대폰의 앞면 정도 두께에 첨단 기능들을 채웠다"며 "슬림 기술의 한계를 뛰어넘었다"고 호평했습니다.

▶ 삼성중, 올해의 최우수 선박 4척 선정
삼성중공업의 초대형 컨테이너선 등 4척이 세계 3대 조선해양전문지로부터 올해 최우수 선박으로 동시에 선정됐습니다.
김징완 삼성중공업 사장은 "지난 84년부터 23년 동안 매년 최우수 선박으로 선정돼 보람과 긍지를 느낀다"고 말했습니다.

▶ 하나로텔, '하나TV' 통합상황실 가동
하나로텔레콤이 TV포털 '하나TV'서비스의 안정적인 제공을 위해 서초동 인터넷데이터센터에 통합상황실을 열었습니다.
통합상황실은 서비스 운영 현황을 실시간으로 파악하고, 콘텐츠 서버와 장비, 서비스 이상 여부를 모니터링하게 됩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