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명준 기자]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가 연이은 광고 계약 체결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레이디스 코드는 최근 세계적인 음료 업체 ‘펩시콜라의 광고 모델로 전격 발탁, ‘오픈 유어 펩시 나우(OPEN YOUR PEPSI NOW) 캠페인의 일환으로 배우 류승룡,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가 출연했던 광고의 후속 버전 촬영을 진행 할 예정이며, 레이디스 코드의 발랄하고 경쾌한 이미지를 그대로 광고 속에 담아 낼 전망이다.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레이디스 코드는 현재, 펩시콜라 광고 계약 이외에도 국내 최고 여배우들만 모델로 기용되었던 세계적인 화장품 브랜드와의 계약 체결이 임박, 연이은 광고계약 체결로 광고계의 새로운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화장품, 음료, 제과 등 다양한 브랜드의 광고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레이디스 코드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졌음을 실감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레이디스 코드의 신곡 ‘헤이츄(Hate You)는 오늘(6일) 정오,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된다.
유명준 기자 neocross@mkculture.com
레이디스 코드는 최근 세계적인 음료 업체 ‘펩시콜라의 광고 모델로 전격 발탁, ‘오픈 유어 펩시 나우(OPEN YOUR PEPSI NOW) 캠페인의 일환으로 배우 류승룡,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가 출연했던 광고의 후속 버전 촬영을 진행 할 예정이며, 레이디스 코드의 발랄하고 경쾌한 이미지를 그대로 광고 속에 담아 낼 전망이다.
사진=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
이어 화장품, 음료, 제과 등 다양한 브랜드의 광고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레이디스 코드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졌음을 실감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레이디스 코드의 신곡 ‘헤이츄(Hate You)는 오늘(6일) 정오,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된다.
유명준 기자 neocross@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