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영 지성 결혼
배우 이보영이 지성과의 결혼 발표를 했습니다.
이보영은 2일 오전 인터넷 사이트 디시인사이드에 '안녕하세요. 이보영입니다'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렸습니다. 이보영은 "처음으로 여러분한테 편지를 쓰려니 많이 떨리네요. 무슨 얘기를 어떻게 풀어가야 할지…저 9월 27일에 결혼해요. 많이 축하해 주실 거죠?"라는 내용을 담아 결혼소식을 전했습니다.
이어 이보영은 "원래는 6월에 발표하고 느긋하게 준비하고 싶었지만, 놓칠 수 없는 작품을 만나 급하게 준비하게 됐다"며 "아직 혜성이와 수하의 여운에 빠져 있는 팬들에게는 찬물을 끼얹는 것 같아 미안하다. 하지만 혜성이와 수하는 여러분 마음속에서 영원히 행복하게 잘 살고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두 사람은 오는 9월 27일 오후 7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W 서울 워커힐 호텔 웨스턴 하우스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보영 지성 결혼 발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보영 지성 너무 좋아” 너목들에거 아직도 헤롱대고 있는데! 수하는 어쩌고!” 수하랑 해피엔딩이어서 러브러브 상태일 줄 알있는데 반전” 민준국 이후 최고의 반전” 수하가 울겠다 연주시에서 홀로! 그래도 이보영 지성 결혼 발표 축하해요!” 박그리나 뜨는거 보고 뭔가 했는데 지성 이보영 결혼소식듣고 신났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이보영과 지성은 지난 2004년 드라마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을 통해 인연을 맺은 뒤 2007년부터 공식 연인 사이를 밝히고 사랑을 키워 왔습니다.
[사진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