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JTBC ‘더 이상은 못 참아’ 포스터 공개…코믹 모습 ‘기대 만발’
입력 2013-08-01 11:07 
[MBN스타 김나영 기자] 오는 5일 첫 방송 예정인 JTBC 새 일일드라마 ‘더 이상은 못 참아의 본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포스터 속 선우용녀와 백일섭은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단정하게 차려입었지만 손에는 권투 글러브를 낀 묘한 모습으로 하고 있다. 게다가 선우용녀는 백일섭에게 펀치를 날리고, 백일섭은 이런 상황을 이해할 수 없다는 듯 멍한 표정으로 코믹한 상황을 연출했다.
극중 선우용녀가 평생 남편 기에 눌려 살다가 70대가 되어 남편에게 이혼을 요구하는 복자 역할로 등장한다. 백일섭은 무뚝뚝한 자린고비 가장 종갑 역할을 맡았다.
오는 5일 첫 방송 예정인 JTBC 새 일일드라마 ‘더 이상은 못 참아의 본 포스터가 공개됐다. 사진= 더이상은못참아 포스터
특히 ‘꽃보다 할배의 ‘막내 할배로 등장,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백일섭은 포스터 안에서도 극적인 표정 연기로 강렬한 선우용녀의 표정과 극한 대조를 이루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백일섭과 선우용녀의 양쪽에는 오영실과 김형일, 선우재덕, 방은희, 김성민, 안연홍, 이영은, 김진우, 민지영, 조민아 등 자식과 그 가족들이 극적인 표정들로 두 사람을 말리는 모습을 선보였다.
‘더 이상은 못 참아는 지독한 구두쇠로 70살이 넘은 나이에도 아내의 가계부까지 검사하는 남편이 황혼이혼을 요구받으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다룬 드라마다. 오는 5일 첫 방송.
김나영 기자 kny818@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