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송중기, 27일 입대…올해 군대가는 스타 누구 있나
입력 2013-08-01 10:28 
[MBN스타 송초롱 기자] 배우 송중기가 1일 자신의 소속사인 블러썸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오는 27일 강원도 춘천 102보충대로 입대하는 사실을 밝혔다. 1985년생으로 더 이상 군 입대를 미룰 수 없던 송중기는 최근 병무청으로부터 영장을 받고 육군 현역으로 복무를 시작하게 됐다.
송중기는 입대 전까지 남은 시간동안 활동을 잘 마무리하고 훈련소에 입소할 계획”이라며 그동안 응원해주고 사랑해준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시계방향으로 송중기, 이승기, 박기웅, 최효종. 사진=MBN스타 DB
KBS2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과 ‘착한남자로 스타덤에 오른 송중기의 입대 소식에 군복무를 앞둔 연예인들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배우 박기웅, 이승기 그리고 개그맨 최효종 등이 올해 또는 내년 군 입대를 앞두고 있다.
박기웅은 앞서 이제훈과 김동욱이 소속돼 있는 서울지방경찰청 소속 호루라기 연극단에 지원해 합격 통보를 받아 올해 안에 입대할 전망이다. 관계자는 군입대를 앞두고 있는 상황이지만 정확한 날짜는 확정 된 것이 아니다”며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이후 영화 두 편 정도를 더 촬영하겠다는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활동 스케줄을 정리한 뒤 입대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지난 4월 최효종 또한 의경 시험에 합격 통보를 받았다. 관계자는 최효종이 입대 전까지 방송 활동에 전념하겠다는 각오를 보였다”며 입대 전까지 방송 활동 중단은 없다”고 덧붙였다.
이승기도 두 연예인과 마찬가지로 MBC 드라마 ‘구가의 서 종영 인터뷰 당시 입대 계획을 전했다. 그는 군입대 시기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현역으로 갈 생각은 분명하다”며 확고한 생각을 밝혔다.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