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짝 여자 4호 황은수를 능가하는 엄친아 남자 7호, "알고보니 대단하네!"
입력 2013-07-25 16:36  | 수정 2013-07-25 16:38

SBS ‘짝이 54기 ‘개성남 특집으로 방송됐습니다.

>다음 주 ‘짝 54기 예고편에 등장하는 남자 7호와 여자 4호의 데이트 전 모습.

‘개성남 특집이란 말에 알맞게 프로축구 선수, 줄넘기 금메달리스트, 전 육군 대위등 다양한 남성들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하지만 이들 중 가장 눈길을 끈 것은 단연 스웨덴 교포 출신의 남자 7호. 과거 스웨덴 국가대표 태권도 선수였다고 하여 더욱 눈길을 끌었던 남자 7호는 아쉽게도 2번 연달아 데이트 기회를 놓치게 됐습니다.


하지만 ‘짝 112화에 이은 113화 예고편에서, 애정촌 최고의 인기녀 여자 4호(황은수)의 데이트 신청을 받는가하면, 차 문이 위로 열리는 것이 특징이자 수 억대로 추정되는 최고급 스포츠카 벤츠 SLS의 모습을 보였습니다.

알고 보니 남자 7호는 자신이 재직하고 있다고 말한 글로벌 무연담배 기업 ‘스누스 코리아에서 가장 핵심적인 위치를 차지하는 사업전략가였던 것. 이어 글로벌 무연담배 대기업 스누스 코리아의 최고액 연봉자라는 사실도 뒤늦게 알려져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남자 7호가 몸담고 있는 스누스코리아의 담배는 최근 흡연자들 사이에서 비 간접흡연의 무연담배, 건강담배, 명품담배라는 이름으로 매우 높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신종담배로서 PHILIP MORRIS, SWEDISH MATCH를 비롯해 세계 담배 대기업들이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국내엔 스누스코리아의 제조를 담당하는 것으로도 알려졌습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짝 남자 7호와 여자 4호 왠지 수상한데?”, 어쩐지 착한 매너남이다 했더니 간접흡연 없는 담배라니...”, 알고보니 완전 엄친아 남자 7호!”, 도대체 저런 차 끌고 다니려면 연봉이 얼마야?” 등 다양한 의견이 잇고 있습니다.

[사진 = SBS 짝 캡처]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