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오늘 아침 서울 7.5도 대관령 4.7도
입력 2006-11-08 06:30  | 수정 2006-11-08 08:42
오늘은 추위가 잠시 주춤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어제에 비하면 기온이 5도 가량 오르겠는데요. 현재 서울의 기온 7.5도 대관령 4.7도를 보이고있고 낮기온은 15도안팎까지 올라서 평년기온을 회복하겠습니다. 하지만 오늘밤부터 내일 사이에는, 비소식이 있습니다. 이번에도 비와 함께 강한 바람이 불고, 천둥.번개가 치거나 산간을 중심으로 눈이 내려 쌓이겠습니다. 점차 기온이 서서히 떨어지겠고 주말쯤 또 한 차례 추위가 찾아오겠습니다.

구름사진보겠습니다.
지금은 고기압의 영향을 받아 전국이 맑은 날씨를 되찾았습니다. 오늘은 중국 북쪽에 보이는 구름들이 발달하면서, 우리나라로 내려올 것으로 보이는데요. 오늘 중북부지방에 영향을 주겠습니다.

지역별 자세한 오늘의 날씨입니다.
오늘 서울·경기와 강원지역은, 흐려져 밤부터 비가 내리겠습니다. 오늘도 강한 바람이 예상됩니다.

아침기온은 서울 7도 광주 4도 대전 부산 3도로 어제보다 4도 가량 높겠습니다.
낮부터는 추위는 풀려서 기온이 20도 안팎까지 오르겠습니다.


오늘 공항 날씨 살펴보겠습니다.
오늘 대부분지방의 공항 맑은 날씨 보이고있습니다. 광주와 청주 공항은 안개가 짙게 껴있습니다.

생활지수보면,
오늘 밤과 내일 사이 비소식 있기 떄문에 세차는 미뤄두시는게 경제적이겠습니다.

주간날씹니다.
오늘 밤 중부지방에서 먼저 시작된 비는, 내일까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이번 주말에 기온이 다시 내려가면서 이번 주는 평년 기온을 밑돌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