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비즈니스투데이
입력 2006-11-06 14:47  | 수정 2006-11-06 14:47
▶ 삼성네트웍스, '엑쉴드' 출시
삼성네트웍스는 10기가급 차세대 통합보안장비 '엑쉴드'를 미국 올랜도에서 열리고 있는 보안전시회에 출품했습니다.
통합보안장비 '엑쉴드'는 네트워크 운영에 있어 필요한 정보 보안 기능을 하나의 제품으로 구현한 제품입니다.

▶ KTFT 휴대전화 '에버 베이식' 출시
KTFT는 기본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해 첨단 기능을 강조한 신제품을 최근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에버 베이식'은 휴대전화에서 사용빈도가 낮은 기능들을 제거한 것이 특징입니다.


▶ 쌍용차, 도서지역 무상 점검서비스
쌍용자동차는 내일부터 나흘간 9개 도서지역에서 특별무상 점검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울릉도와 백령도 등을 중심으로 엔진과 냉각장치 등에 대한 무상점검과 무료 부품교환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아이레보, 유통전문회사 설립
최근 싸이트론을 인수한 디지털도어록업체 아이레보는 유통전문회사 게이트맨을 설립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싸이트론과 아이레보의 영업조직이 통합된 게이트맨은 앞으로 디지털도어록 등 디지털 제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게 됩니다.

▶ 아가방 서울역에 수유실 개설
유아복 브랜드 아가방은 서울역에 '아름다운 수유실'을 개설해 내일부터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서울역 수유실은 서울역 화장실 4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수유와 기저귀 교체 공간으로 활용될 전망입니다.

▶ 더페이스샵, 주름개선용 신제품 출시
더페이스샵은 겨울 주력제품으로 단기간에 피부주름과 탄력을 개선할 수 있는 '링클스탑 나이트 앰플'을 출시했습니다.
주름개선 인증을 받은 이 제품은 밤에 이뤄지는 피부세포의 재성을 도와준다는 것이 더페이스샵측의 설명입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