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순재 꽃받침 셀카, AOA 설현과 ‘다정샷’
입력 2013-07-16 17:37 

‘못난이 주의보 이순재와 걸그룹 AOA 설현의 꽃받침 셀카가 공개돼 화제다.
설현은 최근 AOA공식 트위터에 못난이 주의보에서 나리나리의 짝꿍 이순재 선생님! 꽃보다 멋진 이순재 선생님과 꽃받침하고 한 컷! 촬영장에서 많이 가르쳐주시는 이순재 선생님 짱!”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는 이순재와 설현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두 사람은 한 손을 턱과 볼에 붙이는 일명 ‘꽃받침을 하고 있어 네티즌들의 시선을 끈다.
두 사람은 휴대전화에 ‘동안 할아버지와 ‘귀요미로 서로의 이름을 저장하고 홍대 아이스크림 데이트를 즐기는 등 세대 간의 벽을 허무는 바람직한 예들을 보여주고 있다. 이들은 극 중 이름인 상진, 나리의 마지막 글자를 따 ‘진리커플로 불리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순재 꽃받침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순재 꽃받침하고 웃는 모습 너무 귀여우신데요? 꽃할배 이순재 선생님 파이팅” 이순재 꽃받침 너무 귀여운 셀카네요” 이순재 선생님과 설현 두 사람 할아버지랑 손녀 같아요. 보기 좋습니다” 못난이 주의보 잘 보고 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힐링 드라마로 호평을 받고 있는 SBS일일극 ‘못난이 주의보는 매주 월~금 저녁 7시20분 방송된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태리 인턴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