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다이나믹듀오, 7월 둘째 주…음악프로그램 트로피 싹쓸이
입력 2013-07-13 17:34  | 수정 2013-07-13 17:40

[MBN스타 박정선 기자]힙합듀오 다이나믹듀오가 7월 둘째 주 지상파, 케이블 음악프로그램 트로피를 싹쓸이했다.
다이나믹듀오는 13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함께 1위 후보에 오른 씨스타와 다비치를 누르고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씨스타는 ‘기브 잇 투 미(give it to me), 다비치는 ‘오늘따라 보고 싶어서 그래를 선보였으나, 최근 강세를 보이고 있는 다이나믹듀오 ‘뱀(BAAAM)의 질주를 막지 못했다.
힙합듀오 다이나믹듀오가 7월 둘째 주 지상파, 케이블 음악프로그램 트로피를 싹쓸이했다. 사진=음악중심 방송캡처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한 다이나믹듀오는 서로 끌어안고 기쁨을 나누더니 14녀 동안 없던 일이라 저희는 1위 후보에 오른 것만으로 대단하다고 생각한다. 포기하지 않고 음악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 분들과 기쁨을 나누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자에게 마이크를 넘겨받은 개코 역시 언제 이런 일이 또 일어날지 모르니 오래 기억해주시길 바란다. 아메바컬쳐(소속사)에서 나오는 음악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앞서 다이나믹듀오는 지난 10일 MBC뮤직 ‘쇼 챔피언을 시작으로, 11일 Mnet ‘엠카운트다운, 12일 KBS2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한 것에 이어 이날 MBC ‘음악중심에서까지 정상을 차지했다.
박정선 기자 composer_js@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