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과학의 스킨케어 브랜드 크레모랩(대표 이상화)이 홍콩에서 브랜드 단독 런칭을 진행했다.
이번 런칭은 아시아의 대표적 뷰티 리테일 브랜드인 샤샤(SaSa)가 주최한 것으로 샤샤에 입점 돼 있는 브랜드 중 크레모랩만 단독으로 홍콩에 소개됐으며, 이 같은 일은 샤샤에서도 이례적인 일이라 그 의미가 남다르다.
크레모랩은 이번 런칭을 계기로 홍콩 전역 샤샤에 입점하며 주력제품인 수분 크림을 비롯해, 미스트, 발효 에센스 등 ‘T.E.N. 워터를 활용한 크레모랩 전 라인을 소개하게 된다.
서혜은 크레모랩 본부장은 크레모랩은 국내는 물론 홍콩, 말레이시아를 비롯한 해외에서 먼저 사랑 받아온 브랜드로, 탁월한 보습력과 프리미엄 이미지가 해외 진출 성과의 원인”이라며 크레모랩은 이 같은 분위기에 힘입어 해외 시장 공략을 위한 공격적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크레모랩은 동양그룹이 헬스케어 사업을 통해 처음 선보인 스킨케어 브랜드로 모공 사이즈보다 작은 수분 입자의 독자적인 ‘T.E.N.워터가 피부 흡수율을 높인다.
크레모랩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 엔조이뉴욕, H mall, 갤러리아몰 등 유명 온라인 몰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한석영 매경헬스 [hansy@mkhealt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