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짝 모태솔로 여자3호 "남자친구와 여행? 절대 안 될 말!"
입력 2013-07-11 08:50  | 수정 2013-07-11 08:52
'짝 모태솔로 여자3호'

여자 3호가 남자친구와의 여행에 대해 당혹감을 드러냈습니다.

지난 10일 방송된 SBS ‘짝에서는 모태솔로 특집, 그 두 번째 이야기가 전파를 탔습니다.

이날 개별 인터뷰 때 남자 친구랑 여행을 간다면?”이란 제작진의 질문을 받은 여자 3호는, 몇 박 며칠로 가면 숙소에서 어떻게 하냐. 그게 걱정된다. 같이 자냐. 그럴 순 없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여자 3호는 사회윤리가 강조해왔던…. 나한테 막상 그런 순간이 다가온다면 난 아마 못할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이후 여자 3호는 도시락 선택 때 만난 남자 6호로부터 애인이랑 같이 여행가고 싶단 생각 안 해 봤냐”는 질문을 받자, 생각을 해 보지 않았다고 여지없이 단호히 답했습니다.

곧이어 몇 박 며칠로 가는 건 좀 위험하지 않냐”고 밝힌 여자 3호는, 여자친구랑 남자친구랑 셋이 가면 좋겠다는 생각은 해봤다”고 덧붙여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방송 후 누리꾼들은 짝 모태솔로 여자3호 마음은 이해하는데…. 저렇게 말하면 안 되지” 저렇게 혼자 계속 살 듯” 모태솔로인 이유가 다 있네” 짝 여자3호 예쁘장한데 왜그러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짝 모태솔로 여자 3호는 랜덤데이트에서 대화를 하고 싶어 하는 남자 5호를 향해 밥 좀 먹을게요”라고 말하는 등 ‘모태솔로의 이유를 여실히 보여줬습니다.


[사진=SBS 짝 모태솔로편 캡처]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