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AOA, 일본 쇼케이스 후 ‘AOA블랙’으로 국내 컴백
입력 2013-07-10 15:04 

[MBN스타 박정선 기자] 걸그룹 AOA가 싱가포르에 이어 일본에서 두 번째 해외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해외 진출의 신호탄을 쏜다.
지난 5월 26일 싱가포르 쇼케이스(아시아 최대 음악 마켓-‘2013 디지털 & 뮤직 매터스) 출연 이후 아시아 각지의 러브콜을 받아온 걸 그룹 AOA는 오는 23일 일본 도쿄의 시부야 악스(Shibuya AX)의 무대에 오른다.
이번 쇼케이스는 AOA를 일본 음악 산업 관계자들에게 소개하는 자리로 음반제작자, 공연기획자, 음악서비스 사업자 등 음악산업 관계자 수 백 명이 함께 할 예정이다.
걸그룹 AOA가 싱가포르에 이어 일본에서 두 번째 해외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해외 진출의 신호탄을 쏜다. 사진=FNC 엔터테인먼트 제공
AOA가 밴드- 댄스 두 가지 콘셉트를 변화무쌍하게 소화하는 걸 그룹인 만큼 데뷔곡 ‘엘비스(ELVIS)와 두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겟아웃(Get Out)으로 밴드-댄스 두 가지 버전을 동시에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여기에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는 드러머 유경의 솔로 연주와 AOA 스타일의 편곡이 돋보이는 커버곡 ‘해비 로테이션(Heavy Rotation)까지 다양한 음악 장르로 매력적인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한편 AOA는 일본 쇼케이스를 마친 후, 26일 밴드 콘셉트의 5인조 AOA 블랙(지민, 초아, 유나, 유경, 민아)으로 국내 무대에 컴백한다.
박정선 기자 composer_js@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