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하정우 주연 ‘더 테러 라이브’, 공식 홈페이지 오픈
입력 2013-07-03 19:13 

[MBN스타 안하나 기자] 배우 하정우 주연의 영화 ‘더 테러 라이브(감독 김병우)가 ‘데일리 토픽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최근 ‘더 테러 라이브는 극중 하정우가 진행하는 뉴스 프로그램 '데일리 토픽'을 본 딴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샀다.
상단의 데일리 토픽 로고와 함께 마치 실제 언론사의 홈페이지를 보는 듯한 주요 뉴스와 영상, 실시간 검색어 등의 흥미로운 콘텐츠들은 영화 속 콘셉트를 그대로 녹여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배우 하정우 주연의 영화 ‘더 테러 라이브(감독 김병우)가 ‘데일리 토픽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또한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전반에 걸친 시사적 사안을 가장 빠르고 심도 있게 다루는 방송, 언론사 설문조사 4년 연속 신뢰도 1위, 영향력 1위”라는 데일리 토픽 소개 문구는 호기심을 한껏 증폭시킨다.

현재 ‘데일리 토픽 홈페이지에서는 생중계 예고 영상을 감상한 후 기대평을 남기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이 외에도 기사제보, 1:1 독자민원 등 자유롭게 의견을 남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있다.
한편 ‘더 테러 라이브는 한강 마포대교 폭탄테러 사태를 뉴스 앵커가 독점 생중계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작품으로 8월 1일 개봉한다.
안하나 기자 ahn111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