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오늘 메시 뜬다" MBN 생중계 '메시 인 배틀 오브 더 스타'
입력 2013-06-30 09:09  | 수정 2013-06-30 11:37



MBN이 오늘 30일(일) 오전 9시(한국시간)부터 ‘메시 인 배틀 오브 더 스타(Messi in the Battle of the Stars)를 생중계합니다.

‘축구의 신 리오넬 메시(FC바르셀로나)와 전 세계 축구 스타들이 함께하는 또 다른 스포츠 빅 이벤트 ‘메시 인 배틀 오브 더 스타는 콜롬비아의 아타나시오 기라르도트 스타디움에서 개최됩니다. 시청자들은 대결이 아닌 흥미 위주의 축구를 즐기는 것은 물론 축구 선수들의 색다른 면과 화려한 축구 기술을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메시의 친구들과 그외 초청 선수들로 구성되는 이번 경기에는 남미 축구를 대표하는 스타들 및 평소 메시와 두터운 친분을 보였던 선수들이 총출동 할 예정입니다.

‘메시와 친구들팀에는 메시와 같은 팀 소속의 하비에르 마스체리노(FC바르셀로나)를 비롯해 나폴리의 함식과 아이마르, 마테라치, 아비달, 데미켈리스 등이 참가합니다. 또 상대 ‘세계 올스타팀에는 브라질의 호비뉴를 선봉으로 신의사위 세르히오 아궤로(맨체스터 시티)와 예페, 인수아, 훌리오 세자르(퀸즈파크레인저스) 등이 나섭니다.


또한 FC바르셀로나에서 인연을 맺은 밀란 공격수 보안 크르키치와 평소 메시에 대한 동경의 뜻을 표해온 이탈리아 공격수 안토니오 카사노도 초청 명단에 합류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한편, 남미 축구의 양대산맥인 아르헨티나와 브라질 주축 선수들이 펼치는 자존심 대결 ‘메시 올스타전은 오늘 오전 9시 MBN 시청자들의 안방으로 찾아갑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