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오늘 아침 서울 10도 충청지역 6도
입력 2006-10-31 06:30  | 수정 2006-10-31 09:03
오늘 어제 아침보다는 기온이 조금 올랐지만 여전히 쌀쌀합니다. 현재 전국이 10도 안팎인데요. 오늘도 일교차는 커지겠습니다. 많게는 15도 이상 차이가 나는 곳도 있겠습니다. 이렇게 큰 기온변화에 건강상하지 않도록 관리 잘하셔야겠습니다. 오늘 청명한 가을 하늘 만끽하실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아침에는 안개가 끼면서 운전에 다소 불편함을 주겠습니다. 안개는 오전중에 걷힐 것으로 보이니까요. 오전까지는 안전운전 염두해두시기 바랍니다.
(구름사진) 구름의 이동모습보시겠습니다. 강원도 지역과 남해안지역으로 옅은 안개가 끼어있습니다. 오전중에 곧 걷히면서 전국이 맑은 고기압의 영향을 받겠는데요.하지만 오후부터는 북쪽에서 다가오는 약한 기압골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기상도) 자세한 지역별 오늘 날씨입니다. 오늘 전국이 맑고 화창하겠습니다. 하지만 밤부터 전국이 점차 흐려지겠습니다. (현재) 오늘 아침 서울은 10도를 조금 넘어서고 있습니다. 충청지역은 6도를 기록하면서 쌀쌀한 아침인데요. (최고) 한 낮에는 전국이 18도에서 23도로 어제와 비슷하겠습니다.
(공항날씨) 오늘 아침 공항날씨입니다. 광주공항 안개가 서서히 옅어지면서 시정거리가 넓어지고 있습니다. 오늘 아침 약한 안개끼는 공항이 많겠지만 항공편 운항에 큰 지장은 없겠습니다.
(생활지수) 다음은 오늘의 생활지수 입니다. 오늘 세차하기 좋은 날씨 예상됩니다. 세차지수 90입니다. 또 운동지수 90으로 가벼운 실외운동도 좋겠는데요. 하지만 감기는 조심하셔야겠습니다. 감기지수 50입니다.
(주간날씨) 주간날씨입니다. 어제 오늘 아침 추워졌다고 느끼시는 분들 많으시죠? 하지만 여전히 평년수준을 웃도는 날씨입니다. 하지만 이번 주 목요일 서울의 아침 기온이 7도까지 떨어지면서 어제 아침보다 더 추워지겠지만 평년수준은 되찾아갈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주는 비소식 없이 맑다가 토요일 하늘이 흐려지겠습니다. 지금까지 날씨정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