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국제광고제 조직위원회는 '2013 부산 국제광고제'의 출품을 마감한 결과, 59개 나라에서 1만 2천79편을 출품해 지난해보다 16% 늘어났다고 밝혔습니다.
24개 출품 부문 가운데 인쇄 부문이 2천584편으로 가장 많았고, 옥외 부문 1천456편, TV 부문이 1천173편으로 뒤를 이었습니다.
특히 신흥 광고대국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중국에서 지난해보다 158% 늘어난 1천855편이 출품했습니다.
한편, 올해 부산 국제광고제는 8월 22일부터 24일까지 부산 벡스코와 등 해운대 일원에서 열립니다.
<안진우/tgar1@mbn.co.kr>
24개 출품 부문 가운데 인쇄 부문이 2천584편으로 가장 많았고, 옥외 부문 1천456편, TV 부문이 1천173편으로 뒤를 이었습니다.
특히 신흥 광고대국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중국에서 지난해보다 158% 늘어난 1천855편이 출품했습니다.
한편, 올해 부산 국제광고제는 8월 22일부터 24일까지 부산 벡스코와 등 해운대 일원에서 열립니다.
<안진우/tgar1@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