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롤 서버 장애, 주말마다 반복되는 접속장애에 이용자 뿔났다
입력 2013-06-23 17:52 

[MBN스타 박정선 기자] 인기 온라인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 (이하 ‘롤) 서버가 폭주하면서 또 접속 장애를 일으켰다.
라이엇게임즈 코리아는 23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현재 게임 서버와 홈페이지 등 이상현상이 발생돼 담당 부서에서 문제를 확인 중에 있다. 관련 부서에서 최대한 빠른 원인 파악과 정상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공지했다.
인기 온라인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 (이하 ‘롤) 서버가 폭주하면서 또 접속 장애를 일으켰다. 사진=롤 홈페이지
현재 담당 부서는 로그인 대기열 발생, 빠른 대전 검색 지연 현상, PvP.net 채팅 서버 연결 오류 현상 등을 확인 중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장애는 이날 오후 2시56분 빠른 대전 검색 지연 현상과 게임 로그인 불가 현상이 발생했다. 현재 보상 모드가 활성화 돼 있지만 랭크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없다.
주말 마다 반복되는 롤 서버 장애에 이용자들의 불만이 되자 공지문에는 이미 진행 중인 랭크 게임에서 패배 시 랭크 점수가 하락하지 않으며, 승리 시에는 평소 습득하는 점수의 50%만 획득한다. 소환사님들의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거듭 사과했다.
박정선 기자 composer_js@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