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김연아 "3가지 컨셉의 레미제라블, 기대된다"
입력 2013-06-20 16:46 

[매경닷컴 MK스포츠(올림픽공원) 표권향 기자] 피겨 여왕‘ 김연아가 한국에서 선보이게 될 전설의 프로그램 레 미제라블‘ 주요 컨셉이 공개됐다.
김연아는 20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특설 아이스링크에서 열린 ‘삼성 갤럭시★스마트에어컨 올댓스케이트 2013 기자회견에 참석해 세계선수권대회 이후 오랜만에 아이스쇼에서 스케이팅하는 모습을 보이게 돼서 기대된다”고 들뜬 소감을 밝혔다.
김연아rk 20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특설 아이스링크에서 열린 ‘삼성 갤럭시★스마트에어컨 올댓스케이트 2013 기자회견에 참석해 3가지 분위기로 공연되는 "레 미제라블" 컨셉에 대해 설명했다. 사진(서울)=옥영화 기자
21일부터 23일까지 공연되는 이번 아이스쇼는 ‘레 미제라블-꿈꾸어라, 도전하라, 사랑하라는 주제에 맞춰 꿈과 도전, 그리고 사랑의 메시지를 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아이스쇼 프로그램 ‘레 미제라블은 지난 3월 세계선수권대회에서 김연아에게 금메달을 안겼던 프리 스케이팅 프로그램이어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번 공연에 앞서 김연아는 지난 시즌 프로그램이었던 ‘레 미제라블 컨셉으로 오프닝, 피날레, 커튼콜을 선보인다. 한국에서 ‘레 미제라블을 공연하게 돼 기대된다”고 말했다.
‘레 미제라블의 안무를 맡은 데이비드 윌슨은 무엇보다 3곡의 다른 음악으로 콜로보레이션으로 믹스했다”고 소개했다. 이어 데이비드 윌슨은 오프닝은 ‘레 미제라블을 노래했던 캐스트가 함께 해 더 영감을 얻을 것이며 분위기는 고조될 것이다. 피날레는 또 다른 믹스 라이브로 익사이팅한 모습을 선보일 것이다. 커튼콜 역시 새로운 분위기다”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김연아는 모든 선수들이 재미있고 멋진 프로그램을 준비한 것 같아 (아이스쇼를 찾은 팬들에게) 재미있는 공연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며 자신 있게 대답했다.
[gioia@maekyung.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