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금나와라 뚝딱’ 이수경에 무슨 일이? ‘불안+초조’
입력 2013-06-20 14:31 

배우 이수경의 MBC ‘금 나와라 뚝딱! 현장 스틸 컷이 공개됐다.
오늘(20일) 공개된 ‘금 나와라 뚝딱! 스틸컷에는 홀로 술집을 찾은 성은(이수경 분)이 독한 위스키를 앞에 놓고 사색에 잠긴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시종일관 어두운 기색이 역력한 성은의 얼굴에서 초조하고 불안한 심리마저 감지된다. 평소 한 치의 흐트러짐도 없이 철두철미한 모습을 보여 왔던 만큼 그 사연에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앞서 몽희(한지혜 분)가 현수(연정훈 분)의 가짜 아내 노릇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성은은 가족들로부터 현수의 비밀을 지켜주는 조건으로 더 이상 자신의 인생에 끼어들지 말라고 경고했다.

현수의 입장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몽희는 자신으로 하여금 현수가 피해를 입을 것을 염려, 성은의 요구를 받아들였다. 그러나 현수가 과거 몽희에게 상처를 입힌 여자의 정체가 성은임을 알게 되며 새로운 변수를 예고한 상황.
성은은 몽희의 꿈을 짓밟으면서까지 자신의 과거를 숨기려다 오히려 현수에게 치명적인 약점을 잡히게 됐다. 앞으로 그가 어떤 식으로 난관을 피해나갈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중산층의 허세와 실상을 풍자적으로 그려내며 가족과 결혼에 대한 참된 의미를 되새기고 있는 ‘금 나와라 뚝딱!은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와 웃음과 눈물이 공존한 세태공감 스토리, 유쾌한 극 전개가 한데 어우러지며 주말 저녁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매주 토,일요일 밤 8시 45분 방송.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소담 인턴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