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롯데 치어리더 박기량, 건강미 패션 화보 공개
입력 2013-06-18 11:22 

롯데 자이언츠의 치어리더 박기량의 건강미 넘치는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는 18일 야구 매거진 더그아웃과 함께 진행한 치어리더 박기량의 상큼 발랄한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 컷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화보 속 박기량은 슬리브리스 원피스, 숏팬츠, 워터 스포츠 아이템 등 여름 아이템을 활용한 다양한 스포츠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실용적인 룩을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섹시미와 건강미와 함께 소화하는 모습이다.
특히 원피스, 스윔수트, 점푸 수트 등에 어울리는 스냅백, 캡 모자, 두건 등으로 풀 착장을 마친 박기량의 스타일은 평소 그녀가 보여준 치어리더 복장과는 또 다른 느낌을 선사했다.

MLB(엠엘비) 마케팅팀 김수한 과장은 박기량의 활발함과 자유분방함을 보고 자유롭고 개성적인 브랜드 콘셉트를 잘 표현할 것 같아 화보를 진행했다”며 . 수영, 서핑, 스케이트 보드, 응원 등 스포츠 활동 시 실생활에서도 쉽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믹스매치 하는 센스를 드러냈을 뿐 아니라 해 숨겨왔던 패션 센스를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이번 여름, 스포츠 활동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에게 패션 길잡이 역할을 해 줄 것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박기량은 롯데자이언츠의 치어리더팀 팀장과 프로농구 LG 세이커스 치어리더로도 활동하고 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뉴스팀 / mksports@maekyung.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