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체육진흥공단이 발행하는 체육진흥투표권 수탁사업자인 스포츠토토의 공식온라인 발매사이트 베트맨이 6월 한 달간 실시하고 있는 '건강한 스포츠문화 만들기 캠페인이 스포츠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13일 오전 9시 현재 조회수 2,500건을 넘어선 이번 캠페인은 베트맨이 현재 운영중인 셀프진단평가, 셀프구매계획 등 '스스로 지키는 나만의 건전화 프로그램'을 이용해 보다 건전하게 스포츠토토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셀프진단평가 란 회원 스스로 얼마나 게임에 몰입하고 있는지 게임성향을 진단하고 평가해 자신의 게임몰입도를 점검하는 프로그램이다. 셀프구매계획은 과도한 게임 몰입으로 인한 부작용을 예방하기 위해 회원이 스스로 한 주 동안 구매금액 한도와 횟수를 미리 설정하고 실천하는 시스템이다.
또 셀프구매계획을 처음 설정한 모든 회원들에게는 벳볼 500개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삼천리자전거(1명)와 나이키 암 솔리브(3명)를 나눠준다.
베트맨 관계자는 보다 건전한 이용을 독려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캠페인에 건강한 스포츠팬들의 꾸준한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며 다양한 건전화 프로그램을 통해 과몰입을 예방하고 보다 즐거운 레저스포츠 생활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은 오는 30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7월 3일에 이뤄진다. 경품으로 증정되는 벳볼은 1인 1회, 차주 화요일에 적립되며, 이밖에 자세한 사항은 스포츠토토 공식 온라인 발매사이트인 베트맨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