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주현은 10일 자신의 트위터에 세안제, 헤어엣센스, 립글로스, 수분크림 등등 든 이번 달 미미박스. 16500원으로 이렇게 다양한 제품에 관심 있는 여자의 본성을 충족시켜주는 똑똑한 아이. 친구 생일선물로 주문하기에도 좋은 것 같아. 6월 미미박스가 기다려짐”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 속에는 옥주현이 미미박스를 받고 즐거워하는 모습과 박스 안에 동봉되어있는 제품 설명서를 읽는 모습이 담겨있다.
그는 어머나 완전 좋아 이번달꺼! 굉장히 알차다!!”라는 트윗으로 미미박스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를 접한 팔로워들은 저도 받아보고 즐거워했어요”, 언니 트윗에 영업 당했.. 어느새 주문 완료”, 언니의 미미박스 사랑을 이러케.. 저도 미미박스 주문하러 갑니당...!!” 등 미미박스와 옥주현의 미모에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미미박스는 국내 1위 뷰티 섭스크립션 ∙ 큐레이선 커머스이다. 한 달에 1만 6천 5백원으로 뷰티전문 MD가 직접 선정한 가장 ‘핫한 뷰티 제품들을 받아볼 수 있어 뷰티 트렌드에 민감한 여성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옥주현은 다음 달 26일부터 예술의 전당에서 열리는 뮤지컬 엘리자벳에서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kiki2022@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