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이지함화장품 남극크림 'P. 안타르티카 77크림' 출시!
입력 2013-06-10 11:03  | 수정 2013-06-10 11:14

닥터코스메틱 ㈜이지함화장품(사장 이유득: 피부과전문의)은 강력한 수분공급과 두터운 수분코팅막을 통해 하루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는 남극크림 ‘P.안타르티카 77크림을 출시했습니다.

P.안타르티카는 남극 극한의 조건에서 살고 있는 미생물로 기온이 영하 90도까지 떨어져도 얼지 않도록 수분막을 형성합니다. 때문에 강력한 수분코팅막을 통해 피부 속 수분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얼지 않고 살아갈 수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이지함 화장품 남극크림 ‘P.안타르티카 77크림에는 P.안타르티카 성분이 77% 함유되여 강력한 수분코팅을 통해 날라가는 수분을 잡아줍니다. 또한 천연보습성분인 아이스플랜트와 바오밥나무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직접적으로 공급해주면서 수분을 잡아주고 채워주는 2중 작용으로 피부 겉과 속의 수분을 철저하게 관리할 수 있는 수분제품 입니다.

피부의 최외각층인 각질층은 수분의 함유량에 따라 밝게 보이기도 하고 어둡게 보이기도 합니다. 충분한 수분을 머금은 피부는 본래의 피부톤보다 더 밝은 피부톤으로 보여질 수 있는데 이지함 남극크림은 강력한 수분코팅막에 의해 피부톤업(브라이트닝) 효과 또한 볼 수 있습니다.


‘P.안타르티카 77크림은 7무 크림(무파라벤, 무인공색소,무착향제,무에탄올,무광물유)으로 피부임상기관을 통해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 사용해도 자극이 없다는 것을 검증받아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가능합니다.

이지함 화장품 이유득 사장은 ‘P.안타르티카 77크림은 여름철에 크림을 쓸 경우 무겁거나 끈적거려 크림 사용이 꺼져진다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상쾌한 발림성과 촉촉한 수분감을 주는 제품으로 출시되었다. 한여름 자외선으로 피지분비량은 왕성해지고 수분은 부족해질 수 있는데 유수분의 불균형에 의해 망가질 수 있는 피부에 사용하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이지함 화장품 인터넷쇼핑몰 (www.ljhmall.com)을 참고하면 됩니다.

용량 및 가격 : 15ml * 3EA / 49,000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