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텔레비전 판매시장은
대형이 주도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50인치 이상 TV의 국내 판매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83%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삼성전자는 지난해보다 30대 소비자의 대형 TV 구매가 102% 증가했다며 신혼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TV 사이즈가 기존 40인치대에서 대형화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분석했습니다.
대형이 주도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50인치 이상 TV의 국내 판매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83%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삼성전자는 지난해보다 30대 소비자의 대형 TV 구매가 102% 증가했다며 신혼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TV 사이즈가 기존 40인치대에서 대형화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분석했습니다.